삼성 버즈 추가보상

필독사항 안내
민팃에서 발송되는 카카오 알림톡에 사진업로드/택배발송 번호를 입력하셔야 신청/보상 됩니다.
구매자와 보상신청자,예금주, 택배발송자가 동일해야 보상금이 지급됩니다.
반납방법 안내
- 1. 구매시 신청하신 중고보상 프로그램은 구매시점부터 14일 내 사진업로드, 택배발송 절차를 완료하셔야 진행됩니다.
- 2. 안전 배송을 위해 운송 중 파손되지 않도록 꼼꼼히 포장해 주시고, 알림톡으로 전송 받으신 접수번호를 포장박스 또는 메모지로 표기하여 발송 바랍니다.
- 3. 최종 평가결과 수신 후 7일 이내 동의/미동의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 추가보상 혜택이 제외 됩니다.
중고보상 진행안내
- 1. 구매시 중고보상 신청으로 추가보상금 확인하고, 구매완료하기
- 2. 추가보상 신청안내 알림톡의 개인정보동의 확인과 반납 버즈의 정면, 후면 사진을 업로드 해 주셔야 정상 신청됩니다.
- 3.
정상 신청분에 한해 평가센터 주소가 알림톡으로 전송되며, 발송정보 하시어 구매시점 부터 14일내 신청, 발송절차를 완료해 주세요~
(14일내 사진업로드, 택배발송 절차 미진행시 행사는 자동 취소처리 됩니다.) - 4.
평가센터에 도착 후 입고확인 알림톡이 전송됩니다. 계좌입력 버튼을 통해 구매자명과 동일명의의 계좌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자, 신청자, 예금주가 다른 경우 중고(추가)보상 혜택은 제외 됩니다.) - 5. 평가센터 감정, 검수평가 후 최종 판정금액을 알림톡으로 알려드립니다.
- 6.
추가보상 대상자인 경우 최종 판매동의를 선택하시면 합산금액으로 송금됩니다.
(단, 중도 신제품 구매를 취소하는 경우 지급된 대금을 환불하셔야 합니다.)
발송물품 안내
※ 버즈 택배발송시 기본구성품(충전 크래들+양쪽 이어버드)는 반드시 발송하셔야 하며,기타물품인 풀박스, 보호케이스등의 물품은 입고 즉시 폐기되어 판매 미동의 및 보상취소 시 반송되지 않습니다.
무료 배송 안내
- 편의점 택배
- 일반 택배
-
박스에 포장 -
편의점 방문 -
쇼핑몰택배 선택 -
승인번호 9610005 -
배송접수
-
1
발송 과정에서 손상되지 않도록 제품을 충분히 감싼 다음, 박스에 포장합니다.
박스의 경우 운송장을 붙여야 하므로, 적어도 한쪽면은 편지봉투 정도의 넓이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박스의 경우 각 면의 높이가 140cm를 넘어서는 안되며, 중량은 5kg이하인 경우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
2
무인택배기가 설치된 CU, GS25 편의점을 방문합니다.
-
3
무인택배기 화면에서 "쇼핑몰 택배"버튼을 선택합니다.
-
4
"승인번호"란에 MINTIT 민팃 승인번호인 '9610005'를 입력합니다.
-
5
보내는 사람과 연락처, 주소를 입력하고, 저울에 박스를 올려 중량을 측정한 다음,
착불 운임을 확인하면, 운송장이 출력됩니다. -
6
박스에 운송장을 붙인 다음, 편의점 계산대에서 배송 접수를 합니다.
1출력된 운송장의 좌측부분은 배송할 물품박스에 부착합니다.
2운송장 우측의 고객보관용 부분을 편의점 계산대에서 스캔해야 배송 접수가 이루어집니다.
-
박스에 포장 -
접수예약
(방문접수 가능) -
-
1
발송 과정에서 손상되지 않도록 제품을 충분히 감싼 다음, 박스에 포장합니다.
박스의 경우 운송장을 붙여야 하므로, 적어도 한쪽면은 편지봉투 정도의 넓이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박스의 경우 각 면의 높이가 140cm를 넘어서는 안되며, 중량은 5kg이하인 경우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
2
가까운 우체국을 방문하여 발송하거나, 인터넷으로 택배 방문 접수를 합니다.
-
3
안전하게 포장된 물품을 발송합니다.
-
4
검수센터에 안전하게 도착하여 확인되는 즉시 고객님께 알림톡으로 입고확인을 알려드립니다.
-
※택배 연락처
로젠택배 : 1588-9988, CJ대한통운 : 1588-1255, 롯데택배 : 1588-2121, 한진택배 : 1588-0011
필독사항 안내
민팃에서 발송되는 카카오 알림톡에 사진업로드/택배발송 번호를 입력하셔야 신청/보상 됩니다.
구매자와 보상신청자,예금주, 택배발송자가 동일해야 보상금이 지급됩니다.
반납방법 안내
- 1. 구매시 신청하신 중고보상 프로그램은 구매시점부터 14일 내 사진업로드, 택배발송 절차를 완료하셔야 진행됩니다.
- 2. 안전 배송을 위해 운송 중 파손되지 않도록 꼼꼼히 포장해 주시고, 알림톡으로 전송 받으신 접수번호를 포장박스 또는 메모지로 표기하여 발송 바랍니다.
- 3. 최종 평가결과 수신 후 7일 이내 동의/미동의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 추가보상 혜택이 제외 됩니다.
중고보상 진행안내
- 1. 구매시 중고보상 신청으로 추가보상금 확인하고, 구매완료하기
- 2. 추가보상 신청안내 알림톡의 개인정보동의 확인과 반납 버즈의 정면, 후면 사진을 업로드 해 주셔야 정상 신청됩니다.
- 3.
정상 신청분에 한해 평가센터 주소가 알림톡으로 전송되며, 발송정보 하시어 구매시점 부터 14일내 신청, 발송절차를 완료해 주세요~
(14일내 사진업로드, 택배발송 절차 미진행시 행사는 자동 취소처리 됩니다.) - 4.
평가센터에 도착 후 입고확인 알림톡이 전송됩니다. 계좌입력 버튼을 통해 구매자명과 동일명의의 계좌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자, 신청자, 예금주가 다른 경우 중고(추가)보상 혜택은 제외 됩니다.) - 5. 평가센터 감정, 검수평가 후 최종 판정금액을 알림톡으로 알려드립니다.
- 6.
추가보상 대상자인 경우 최종 판매동의를 선택하시면 합산금액으로 송금됩니다.
(단, 중도 신제품 구매를 취소하는 경우 지급된 대금을 환불하셔야 합니다.)
발송물품 안내
※ 버즈 택배발송시 기본구성품(충전 크래들+양쪽 이어버드)는 반드시 발송하셔야 하며,기타물품인 풀박스, 보호케이스등의 물품은 입고 즉시 폐기되어 판매 미동의 및 보상취소 시 반송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