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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삼성 추가보상

삼성 노트북 추가보상

무료 배송 안내

  • 편의점 택배
  • 일반 택배
  1. 1. 판매할 제품
    박스에 포장
  2. 2. CU, GS25
    편의점 방문
  3. 3. 무인택배기에서
    쇼핑몰택배 선택
  4. 4. 안내에 따라 정보입력
    승인번호 9610005
  5. 5. 운송장 출력 후
    배송접수
  1. 1
    발송 과정에서 손상되지 않도록 제품을 충분히 감싼 다음, 박스에 포장합니다.

    박스의 경우 운송장을 붙여야 하므로, 적어도 한쪽면은 편지봉투 정도의 넓이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박스의 경우 각 면의 높이가 140cm를 넘어서는 안되며, 중량은 5kg이하인 경우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2. 2
    무인택배기가 설치된 CU, GS25 편의점을 방문합니다.
  3. 3
    무인택배기 화면에서 "쇼핑몰 택배"버튼을 선택합니다.
  4. 4
    "승인번호"란에 MINTIT 민팃 승인번호인 '9610005'를 입력합니다.
  5. 5
    보내는 사람과 연락처, 주소를 입력하고, 저울에 박스를 올려 중량을 측정한 다음,
    착불 운임을 확인하면, 운송장이 출력됩니다.
  6. 6
    박스에 운송장을 붙인 다음, 편의점 계산대에서 배송 접수를 합니다.

    1출력된 운송장의 좌측부분은 배송할 물품박스에 부착합니다.

    2운송장 우측의 고객보관용 부분을 편의점 계산대에서 스캔해야 배송 접수가 이루어집니다.

필독사항 안내

구매자와 보상신청자,예금주가 동일해야 하므로, 신청 후 연락처 및 계좌번호 변경이 불가합니다.

반납방법 안내

  1. 1. 구매시 신청하신 중고보상 프로그램은 구매시점부터 14일 내 사진업로드, 택배발송 절차를 완료하셔야 진행됩니다.
  2. 2. 택배발송 전 고객님의 데이터는 back-up, 삭제, 확인 후 발송해 주세요.
  3. 3. 안전배송을 위해 운송중 파손되지 않도록 꼼꼼히 포장해 주시고, 알림톡으로 전송 받으신 접수번호를 포장박스와 노트북에 표기하여 발송 바랍니다.
  4. 4. 평가센터에 도착된 고객님의 노트북은 도착 즉시 안심삭제(운영체제+개인정보)로 즉시 삭제되며, 삭제인증서가 제공됩니다.
  5. 5. 최종 중고판매 미동의시 추가보상 혜택이 제외되며, 반송되는 고객님의 노트북은 정상부팅되지 않습니다.

중고보상 진행안내

  1. 1. 구매시 중고보상 신청으로 추가보상금 확인하고, 구매완료하기
  2. 2. 추가보상 신청안내 알림톡의 개인정보동의 확인과 반납 노트북의 정면, 후면라벨(모델명, s/n) 사진을 업로드 해 주셔야 정상 신청됩니다.
  3. 3.

    정상 신청분에 한해 평가센터 주소가 알림톡으로 전송되며, 발송정보 하시어 구매시점 부터 14일내 신청, 발송절차를 완료해 주세요~
    (14일내 사진업로드, 택배발송 절차 미진행시 행사는 자동 취소처리 됩니다.)

  4. 4.

    평가센터에 도착 후 입고확인 알림톡이 전송됩니다. 계좌입력 버튼을 통해 구매자명과 동일명의의 계좌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자, 신청자, 예금주가 다른 경우 중고(추가)보상 혜택은 제외 됩니다.)

  5. 5. 평가센터 감정, 검수평가 후 최종 판정금액을 알림톡으로 알려드립니다.
  6. 6.

    추가보상 대상자인 경우 최종 판매동의를 선택하시면 합산금액으로 송금됩니다.
    (단, 중도 신제품 구매를 취소하는 경우 지급된 대금을 환불하셔야 합니다.)

발송물품 안내

노트북 택배발송시 기본구성품(노트북+충전아답터)는 반드시 발송하셔야 하며,
기타물품인 가방, 마우스, 키스킨, 보호케이스등의 물품은 입고즉시 폐기되어 판매 미동의 및 보상취소시 반송되지 않습니다.
  1. 1. 판매할 제품
    박스에 포장
  2. 2. 우체국 택배
    접수예약
    (방문접수 가능)
  3. 3. 착불 발송
  1. 1
    발송 과정에서 손상되지 않도록 제품을 충분히 감싼 다음, 박스에 포장합니다.

    박스의 경우 운송장을 붙여야 하므로, 적어도 한쪽면은 편지봉투 정도의 넓이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박스의 경우 각 면의 높이가 140cm를 넘어서는 안되며, 중량은 5kg이하인 경우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2. 2
    가까운 우체국을 방문하여 발송하거나, 인터넷으로 택배 방문 접수를 합니다.
  3. 3
    안전하게 포장된 물품을 발송합니다.
  4. 4
    검수센터에 안전하게 도착하여 확인되는 즉시 고객님께 알림톡으로 입고확인을 알려드립니다.
  5. ※택배 연락처

    로젠택배 : 1588-9988, CJ대한통운 : 1588-1255, 롯데택배 : 1588-2121, 한진택배 : 1588-0011

필독사항 안내

구매자와 보상신청자,예금주가 동일해야 하므로, 신청 후 연락처 및 계좌번호 변경이 불가합니다.

반납방법 안내

  1. 1. 구매시 신청하신 중고보상 프로그램은 구매시점부터 14일 내 사진업로드, 택배발송 절차를 완료하셔야 진행됩니다.
  2. 2. 택배발송 전 고객님의 데이터는 back-up, 삭제, 확인 후 발송해 주세요.
  3. 3. 안전배송을 위해 운송중 파손되지 않도록 꼼꼼히 포장해 주시고, 알림톡으로 전송 받으신 접수번호를 포장박스와 노트북에 표기하여 발송 바랍니다.
  4. 4. 평가센터에 도착된 고객님의 노트북은 도착 즉시 안심삭제(운영체제+개인정보)로 즉시 삭제되며, 삭제인증서가 제공됩니다.
  5. 5. 최종 중고판매 미동의시 추가보상 혜택이 제외되며, 반송되는 고객님의 노트북은 정상부팅되지 않습니다.

중고보상 진행안내

  1. 1. 구매시 중고보상 신청으로 추가보상금 확인하고, 구매완료하기
  2. 2. 추가보상 신청안내 알림톡의 개인정보동의 확인과 반납 노트북의 정면, 후면라벨(모델명, s/n) 사진을 업로드 해 주셔야 정상 신청됩니다.
  3. 3.

    정상 신청분에 한해 평가센터 주소가 알림톡으로 전송되며, 발송정보 하시어 구매시점 부터 14일내 신청, 발송절차를 완료해 주세요~
    (14일내 사진업로드, 택배발송 절차 미진행시 행사는 자동 취소처리 됩니다.)

  4. 4.

    평가센터에 도착 후 입고확인 알림톡이 전송됩니다. 계좌입력 버튼을 통해 구매자명과 동일명의의 계좌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자, 신청자, 예금주가 다른 경우 중고(추가)보상 혜택은 제외 됩니다.)

  5. 5. 평가센터 감정, 검수평가 후 최종 판정금액을 알림톡으로 알려드립니다.
  6. 6.

    추가보상 대상자인 경우 최종 판매동의를 선택하시면 합산금액으로 송금됩니다.
    (단, 중도 신제품 구매를 취소하는 경우 지급된 대금을 환불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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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트북 택배발송시 기본구성품(노트북+충전아답터)는 반드시 발송하셔야 하며,
기타물품인 가방, 마우스, 키스킨, 보호케이스등의 물품은 입고즉시 폐기되어 판매 미동의 및 보상취소시 반송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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