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갤럭시클럽
상품 안내

가입하신 상품을 선택해주세요
- 휴대폰
- 태블릿
- 노트북
기종별 반납 안내
구분 | 24개월형 | 36개월형 | |||||
---|---|---|---|---|---|---|---|
반납기간 | 13~18개월차 (6개월간) | 25~30개월차 (6개월간) | |||||
반납시점 기준일 보장금액 산정 | |||||||
반납시 자기부담금 | NT960QFG-KD72E | 154,000원 | 154,000원 | ||||
NT960QFG-KD72G | |||||||
NT960XFG-KD72E | |||||||
NT960XFG-KD72G | |||||||
NT940XFG-KD72E | |||||||
NT940XFG-KD72G | |||||||
반납방법 | 민팃 홈페이지에서 반납신청 후 절차(안내)에 따라 반납 |
반납절차
- 1. 반납 예정일 도래
- 2. 신규 삼성 노트북 구매하기 향후 신제품 구매는 기존 구매 플랫폼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 3. 반납신청 페이지에서 신청 후
안내되는 알림톡내용에 따라
택배 발송으로 반납
( 추후 반납신청 페이지 공지예정 ) - 4. 기기 반납완료
(반납 기준 적합시)
단말 반납 기준
기기정보 확인 |
시리얼번호 및 모델 식별이 가능하고, 분실 또는 분실 신고사 안된 상태 |
---|---|
계정정보 및 잠금설정 해제 | 구글계정, 삼성 계정 및 설정암호 해제 |
사양정보 | 삼성전자 출고 모델기준 사양과 동일 |
동작상태 | 전원공급 및 정상부팅(시동) |
배터리 | 별도 전원 공급없이 사용가능할 것 |
기능 |
모든 기능(USB, WiFi, BT,LAN, 외부입력, 이어폰등)이 정상으로 작동 될 것 |
외관 |
변색, 오염, 찍힘등 손상 또는 파손이 없는 상태(생활기스는 무관) |
- 서비스 가입 당시 구매한 기기로 반납(시리얼번호 일치)교품기변 및 분실파손보험 기변 이용 고객의 경우, 해당 기기로 반납 가능합니다.
- 반납 적격 판정시 면제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반납 검수 결과 “부적격 판정”을 받을 경우 기기를 돌려 드리며, 부적격 사항에 대한 유상 A/S 후 재반납 하실 수 있습니다.
- 사기/고의/부정직한 행위로 판명된 경우 할부금 면제 혜택 제공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1877-5446(갤럭시 클럽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본 행사는 행사매장 내 행사모델에 한하며, 예고없이 중단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My갤럭시클럽 가입을 매장에 문의하기 전에 반드시 행사 대상 매장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최대할인금액은 기기 반납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클럽 이용료는 구매기기의 수령 익월에 최초 결제됩니다.
- 잔여할부금 면제(권한실행)를 위해서는 향후 신규 플래그십(대상모델) 구매 및 기존모델 반환이 필요하며, 자기부담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클럽 가입시,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가입을 위해서 기기 정보(시리얼번호) 제공이 필요합니다.
- 클럽 유지기간 동안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클럽 해지시 종료될 수 있습니다.
- Samsung Care+ 파손보장형의 보상 범위는 국가 및 모델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자기부담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관련 상세내용은 행사매장 직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My갤럭시클럽 관련 문의 : 민팃 고객센터(1877-5446)